기사상세페이지
이번 혁신교수법 워크숍은 2025학년도 새롭게 시작되는 학기에 게이미피케이션 혁신교수법을 적용할 수 있도록 교원들의 수업 설계 및 운영 역량 함양과 수업의 질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15일과 16일 양일간 소노벨 천안에서 진행했다.
행사는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교수학습법의 전문가인 추계예술대 최정빈 교수를 초청하여 게이미피케이션과 관련된 수업 운영 및 질 관리 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고, 활용 교수법을 제시하여 2025학년도 1학기를 앞두고 교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융합교육원 배경진 원장은 "교원 성장 주간을 기획하여 교수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한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단과 교무팀에 감사하고, 교수법 혁신을 위해 교원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교수역량계발 기회를 점진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서대학교 융합교육원은 융합교육지원과 교수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ㆍ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교육과정과 수업 혁신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청광역연합의회 초광역건설환경위원회, “금강 수질 지킨다!”
- 2이장우 시장, 김문수 대선후보에 “충청, 덧붙는 존재아냐…대전·충청권 정책 배려 필요”
- 3아산교육지원청, 일반직공무원 동아리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
- 4아산교육지원청,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참가 선수 훈련 격려
- 5천안교육지원청-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청소년 활동 활성화 추진 협력
- 6세종시, 3년 만기 시 1,080만 원…청년적금 참여자 모집
- 7충남교육청, 간부공무원 급식 위생안전 특별점검
- 8대전시, 미래 이차전지…2030년 글로벌 선도 도시 노린다
- 9김문수 대선후보, 충청권 자체 파워…‘중핵’ 있어야
- 10대전시,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안전감찰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