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6-17 20:45

  • 구름조금속초24.2℃
  • 맑음24.5℃
  • 맑음철원24.5℃
  • 맑음동두천23.7℃
  • 맑음파주22.7℃
  • 구름많음대관령20.5℃
  • 맑음춘천25.9℃
  • 구름많음백령도16.7℃
  • 구름많음북강릉27.0℃
  • 구름많음강릉28.3℃
  • 구름많음동해26.2℃
  • 맑음서울25.9℃
  • 맑음인천22.9℃
  • 구름조금원주26.1℃
  • 맑음울릉도21.9℃
  • 맑음수원23.5℃
  • 구름많음영월22.5℃
  • 맑음충주24.5℃
  • 맑음서산23.0℃
  • 구름많음울진22.2℃
  • 맑음청주27.9℃
  • 맑음대전26.0℃
  • 구름조금추풍령24.2℃
  • 구름많음안동26.0℃
  • 구름많음상주26.1℃
  • 구름많음포항28.5℃
  • 맑음군산22.4℃
  • 구름조금대구26.7℃
  • 맑음전주25.1℃
  • 구름많음울산22.7℃
  • 구름조금창원22.8℃
  • 맑음광주25.7℃
  • 구름많음부산22.1℃
  • 구름조금통영20.3℃
  • 맑음목포23.1℃
  • 구름많음여수21.5℃
  • 구름많음흑산도19.6℃
  • 맑음완도22.9℃
  • 맑음고창24.5℃
  • 맑음순천23.0℃
  • 맑음홍성(예)23.9℃
  • 맑음26.1℃
  • 구름많음제주25.3℃
  • 구름조금고산21.0℃
  • 흐림성산23.2℃
  • 흐림서귀포22.3℃
  • 구름많음진주22.7℃
  • 맑음강화20.8℃
  • 맑음양평25.6℃
  • 구름조금이천24.7℃
  • 맑음인제23.0℃
  • 맑음홍천24.3℃
  • 구름많음태백21.7℃
  • 구름많음정선군21.7℃
  • 구름많음제천22.7℃
  • 맑음보은24.2℃
  • 맑음천안23.8℃
  • 맑음보령22.9℃
  • 맑음부여24.6℃
  • 구름조금금산25.6℃
  • 맑음24.8℃
  • 맑음부안22.0℃
  • 맑음임실25.1℃
  • 맑음정읍23.4℃
  • 맑음남원26.5℃
  • 구름조금장수22.9℃
  • 맑음고창군23.7℃
  • 맑음영광군22.7℃
  • 구름조금김해시22.2℃
  • 맑음순창군25.9℃
  • 맑음북창원23.9℃
  • 구름많음양산시23.0℃
  • 맑음보성군24.6℃
  • 맑음강진군24.1℃
  • 맑음장흥23.0℃
  • 맑음해남22.8℃
  • 맑음고흥23.5℃
  • 맑음의령군23.8℃
  • 맑음함양군24.7℃
  • 구름조금광양시24.2℃
  • 맑음진도군22.6℃
  • 구름많음봉화22.2℃
  • 구름많음영주23.5℃
  • 구름많음문경23.0℃
  • 구름많음청송군24.7℃
  • 구름많음영덕22.7℃
  • 구름많음의성25.8℃
  • 구름많음구미27.6℃
  • 구름많음영천26.4℃
  • 구름많음경주시26.2℃
  • 구름많음거창24.8℃
  • 구름많음합천25.8℃
  • 맑음밀양25.5℃
  • 구름많음산청25.0℃
  • 구름많음거제21.6℃
  • 구름많음남해22.2℃
  • 구름많음22.6℃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크기변환]신세계푸드_본문-2.png

 ▲ ‘노브랜드버거’ 행사 홍보물(사진/신세계)


[시사캐치] 14일 신세계푸드는 신세계그룹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2023 쓱데이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에서 역대급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짜장버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개발한 짜장소스에 타 브랜드보다 20% 두툼한 고기 패티, 양파,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최근 부쩍 오른 먹거리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단품 2900원, 세트 4900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으로 출시됐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슬로건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처럼 짜장버거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온 가성비 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심비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로 먹거리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2023년 9월 서울지역 짜장면 한 그릇의 평균 가격은 7069원으로 2022년 9월 6300원 대비 12.2%나 오르며 한국소비자원이 집계하는 8개 외식 품목(짜장면, 김밥, 칼국수, 냉면, 삼겹살, 삼계탕, 비빔밥, 김치찌개백반) 가운데 가장 높은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감칠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계란과 치즈를 더한 짜계치버거(단품 4400원, 세트 6400원)도 출시했다. 

 

또한 짜장면에 군만두를 곁들여 먹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맞춤 사이드 메뉴로 크런치한 맛을 극대화 한 팝콘만두(1500원)도 함께 선보였다. 동시에 짜장버거와 짜계치버거에 팝콘만두를 추가해 즐길 수 있는 짜장팝 싱글팩(6300원)과 짜계치팝 싱글팩(7800원)도 신규 메뉴로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SSG닷컴에서 짜장버거 세트를 20% 할인된 3920원에 즐길 수 있는 e쿠폰 1만장을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외식 가격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역대급 가성비 메뉴로 짜장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의 콘셉트인 가성비 뿐 아니라 독자적인 맛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버거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