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11-08 12:27

  • 흐림속초10.3℃
  • 흐림14.0℃
  • 흐림철원14.5℃
  • 흐림동두천15.1℃
  • 흐림파주15.1℃
  • 흐림대관령7.5℃
  • 흐림춘천14.0℃
  • 박무백령도15.0℃
  • 비북강릉11.1℃
  • 흐림강릉12.0℃
  • 흐림동해13.1℃
  • 흐림서울16.0℃
  • 흐림인천16.7℃
  • 흐림원주15.6℃
  • 흐림울릉도13.3℃
  • 흐림수원16.2℃
  • 흐림영월14.2℃
  • 흐림충주15.3℃
  • 흐림서산17.0℃
  • 흐림울진16.9℃
  • 흐림청주17.2℃
  • 흐림대전17.6℃
  • 흐림추풍령15.6℃
  • 구름많음안동14.8℃
  • 흐림상주14.1℃
  • 흐림포항18.5℃
  • 흐림군산15.4℃
  • 흐림대구15.4℃
  • 흐림전주17.1℃
  • 흐림울산17.6℃
  • 흐림창원17.8℃
  • 흐림광주18.3℃
  • 흐림부산18.5℃
  • 흐림통영18.2℃
  • 흐림목포18.5℃
  • 흐림여수17.0℃
  • 흐림흑산도16.5℃
  • 흐림완도18.7℃
  • 흐림고창18.6℃
  • 구름많음순천18.4℃
  • 흐림홍성(예)15.7℃
  • 흐림16.0℃
  • 흐림제주18.8℃
  • 흐림고산18.6℃
  • 흐림성산20.0℃
  • 흐림서귀포18.8℃
  • 흐림진주17.0℃
  • 흐림강화14.1℃
  • 흐림양평16.2℃
  • 흐림이천15.5℃
  • 흐림인제11.7℃
  • 흐림홍천13.2℃
  • 흐림태백11.5℃
  • 흐림정선군11.0℃
  • 흐림제천14.5℃
  • 흐림보은15.8℃
  • 흐림천안16.2℃
  • 흐림보령17.7℃
  • 흐림부여16.7℃
  • 흐림금산15.2℃
  • 흐림16.3℃
  • 흐림부안16.0℃
  • 흐림임실17.3℃
  • 흐림정읍17.1℃
  • 흐림남원18.1℃
  • 흐림장수15.9℃
  • 흐림고창군18.4℃
  • 흐림영광군17.7℃
  • 흐림김해시18.5℃
  • 흐림순창군17.8℃
  • 흐림북창원18.6℃
  • 흐림양산시19.6℃
  • 흐림보성군19.0℃
  • 흐림강진군18.0℃
  • 흐림장흥18.6℃
  • 흐림해남18.6℃
  • 흐림고흥18.5℃
  • 흐림의령군14.8℃
  • 흐림함양군16.2℃
  • 구름많음광양시17.9℃
  • 흐림진도군18.2℃
  • 흐림봉화14.6℃
  • 흐림영주15.5℃
  • 흐림문경13.5℃
  • 구름많음청송군16.4℃
  • 흐림영덕17.2℃
  • 흐림의성14.9℃
  • 흐림구미15.0℃
  • 흐림영천15.8℃
  • 흐림경주시14.5℃
  • 흐림거창13.8℃
  • 구름많음합천15.8℃
  • 흐림밀양16.3℃
  • 흐림산청16.7℃
  • 흐림거제19.0℃
  • 흐림남해16.7℃
  • 구름많음19.6℃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크기변환]신세계푸드_본문-2.png

 ▲ ‘노브랜드버거’ 행사 홍보물(사진/신세계)


[시사캐치] 14일 신세계푸드는 신세계그룹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2023 쓱데이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에서 역대급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짜장버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개발한 짜장소스에 타 브랜드보다 20% 두툼한 고기 패티, 양파,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최근 부쩍 오른 먹거리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단품 2900원, 세트 4900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으로 출시됐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슬로건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처럼 짜장버거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온 가성비 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심비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로 먹거리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2023년 9월 서울지역 짜장면 한 그릇의 평균 가격은 7069원으로 2022년 9월 6300원 대비 12.2%나 오르며 한국소비자원이 집계하는 8개 외식 품목(짜장면, 김밥, 칼국수, 냉면, 삼겹살, 삼계탕, 비빔밥, 김치찌개백반) 가운데 가장 높은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감칠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계란과 치즈를 더한 짜계치버거(단품 4400원, 세트 6400원)도 출시했다. 

 

또한 짜장면에 군만두를 곁들여 먹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맞춤 사이드 메뉴로 크런치한 맛을 극대화 한 팝콘만두(1500원)도 함께 선보였다. 동시에 짜장버거와 짜계치버거에 팝콘만두를 추가해 즐길 수 있는 짜장팝 싱글팩(6300원)과 짜계치팝 싱글팩(7800원)도 신규 메뉴로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SSG닷컴에서 짜장버거 세트를 20% 할인된 3920원에 즐길 수 있는 e쿠폰 1만장을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외식 가격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역대급 가성비 메뉴로 짜장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의 콘셉트인 가성비 뿐 아니라 독자적인 맛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버거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