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5-02 15:49

  • 구름많음속초15.0℃
  • 구름많음18.4℃
  • 구름많음철원17.4℃
  • 구름많음동두천18.0℃
  • 구름조금파주18.6℃
  • 구름많음대관령13.1℃
  • 구름많음춘천18.6℃
  • 구름많음백령도14.2℃
  • 흐림북강릉16.6℃
  • 구름많음강릉17.0℃
  • 구름많음동해16.4℃
  • 구름많음서울18.2℃
  • 맑음인천15.7℃
  • 구름많음원주18.7℃
  • 맑음울릉도14.1℃
  • 구름조금수원16.4℃
  • 구름많음영월18.2℃
  • 구름많음충주18.2℃
  • 흐림서산15.9℃
  • 구름많음울진15.4℃
  • 구름많음청주19.0℃
  • 흐림대전18.3℃
  • 맑음추풍령18.0℃
  • 구름조금안동18.7℃
  • 구름조금상주19.3℃
  • 맑음포항20.8℃
  • 흐림군산13.1℃
  • 맑음대구20.5℃
  • 흐림전주17.2℃
  • 맑음울산20.4℃
  • 맑음창원21.4℃
  • 맑음광주18.9℃
  • 구름조금부산20.7℃
  • 맑음통영19.7℃
  • 맑음목포16.6℃
  • 맑음여수21.2℃
  • 맑음흑산도16.6℃
  • 맑음완도20.2℃
  • 맑음고창16.0℃
  • 맑음순천18.5℃
  • 흐림홍성(예)16.9℃
  • 흐림18.5℃
  • 맑음제주18.7℃
  • 맑음고산14.7℃
  • 맑음성산20.1℃
  • 맑음서귀포20.5℃
  • 맑음진주21.7℃
  • 구름조금강화16.7℃
  • 구름많음양평19.1℃
  • 구름많음이천18.8℃
  • 흐림인제16.7℃
  • 구름많음홍천18.3℃
  • 구름많음태백16.0℃
  • 구름많음정선군18.8℃
  • 구름많음제천17.1℃
  • 구름조금보은17.1℃
  • 구름많음천안16.9℃
  • 흐림보령13.6℃
  • 흐림부여17.8℃
  • 구름조금금산18.3℃
  • 흐림17.7℃
  • 구름많음부안15.8℃
  • 맑음임실18.2℃
  • 맑음정읍17.9℃
  • 맑음남원19.1℃
  • 맑음장수17.1℃
  • 구름조금고창군18.1℃
  • 맑음영광군16.2℃
  • 맑음김해시22.0℃
  • 맑음순창군18.7℃
  • 맑음북창원22.7℃
  • 맑음양산시22.4℃
  • 맑음보성군20.4℃
  • 맑음강진군20.0℃
  • 맑음장흥19.9℃
  • 맑음해남17.9℃
  • 맑음고흥20.3℃
  • 맑음의령군22.5℃
  • 맑음함양군19.8℃
  • 맑음광양시21.3℃
  • 맑음진도군17.2℃
  • 구름많음봉화17.1℃
  • 구름조금영주17.9℃
  • 구름조금문경18.4℃
  • 구름많음청송군18.3℃
  • 맑음영덕16.8℃
  • 구름조금의성20.3℃
  • 맑음구미21.0℃
  • 맑음영천20.4℃
  • 맑음경주시21.7℃
  • 맑음거창20.0℃
  • 맑음합천22.5℃
  • 맑음밀양22.7℃
  • 맑음산청20.3℃
  • 맑음거제18.8℃
  • 맑음남해21.2℃
  • 맑음21.3℃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크기변환]신세계푸드_본문-2.png

 ▲ ‘노브랜드버거’ 행사 홍보물(사진/신세계)


[시사캐치] 14일 신세계푸드는 신세계그룹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2023 쓱데이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에서 역대급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짜장버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개발한 짜장소스에 타 브랜드보다 20% 두툼한 고기 패티, 양파,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최근 부쩍 오른 먹거리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단품 2900원, 세트 4900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으로 출시됐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슬로건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처럼 짜장버거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온 가성비 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심비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로 먹거리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2023년 9월 서울지역 짜장면 한 그릇의 평균 가격은 7069원으로 2022년 9월 6300원 대비 12.2%나 오르며 한국소비자원이 집계하는 8개 외식 품목(짜장면, 김밥, 칼국수, 냉면, 삼겹살, 삼계탕, 비빔밥, 김치찌개백반) 가운데 가장 높은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감칠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계란과 치즈를 더한 짜계치버거(단품 4400원, 세트 6400원)도 출시했다. 

 

또한 짜장면에 군만두를 곁들여 먹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맞춤 사이드 메뉴로 크런치한 맛을 극대화 한 팝콘만두(1500원)도 함께 선보였다. 동시에 짜장버거와 짜계치버거에 팝콘만두를 추가해 즐길 수 있는 짜장팝 싱글팩(6300원)과 짜계치팝 싱글팩(7800원)도 신규 메뉴로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SSG닷컴에서 짜장버거 세트를 20% 할인된 3920원에 즐길 수 있는 e쿠폰 1만장을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외식 가격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역대급 가성비 메뉴로 짜장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의 콘셉트인 가성비 뿐 아니라 독자적인 맛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버거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