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6-17 22:02

  • 맑음속초24.2℃
  • 맑음23.2℃
  • 맑음철원21.6℃
  • 맑음동두천23.2℃
  • 맑음파주22.0℃
  • 맑음대관령19.0℃
  • 맑음춘천23.5℃
  • 안개백령도15.5℃
  • 맑음북강릉26.1℃
  • 맑음강릉26.5℃
  • 구름많음동해25.2℃
  • 맑음서울24.9℃
  • 맑음인천22.4℃
  • 구름조금원주24.9℃
  • 구름조금울릉도22.7℃
  • 맑음수원22.5℃
  • 맑음영월21.5℃
  • 맑음충주23.1℃
  • 맑음서산22.1℃
  • 구름많음울진22.6℃
  • 맑음청주26.3℃
  • 구름조금대전26.1℃
  • 맑음추풍령23.0℃
  • 구름많음안동25.7℃
  • 맑음상주24.4℃
  • 구름조금포항27.5℃
  • 맑음군산22.1℃
  • 구름많음대구25.6℃
  • 흐림전주22.8℃
  • 맑음울산22.5℃
  • 구름많음창원22.8℃
  • 맑음광주25.3℃
  • 흐림부산22.0℃
  • 구름많음통영20.2℃
  • 맑음목포23.0℃
  • 박무여수21.1℃
  • 박무흑산도19.0℃
  • 맑음완도21.5℃
  • 맑음고창23.3℃
  • 맑음순천21.8℃
  • 구름많음홍성(예)23.2℃
  • 맑음24.6℃
  • 맑음제주24.3℃
  • 맑음고산20.6℃
  • 구름많음성산22.4℃
  • 박무서귀포21.9℃
  • 구름많음진주21.8℃
  • 맑음강화19.6℃
  • 맑음양평23.9℃
  • 구름조금이천23.7℃
  • 맑음인제21.2℃
  • 맑음홍천22.8℃
  • 구름많음태백20.0℃
  • 구름조금정선군20.1℃
  • 맑음제천21.1℃
  • 맑음보은23.0℃
  • 맑음천안22.2℃
  • 맑음보령21.9℃
  • 맑음부여23.0℃
  • 구름조금금산24.8℃
  • 맑음23.8℃
  • 맑음부안21.2℃
  • 맑음임실23.7℃
  • 맑음정읍22.3℃
  • 맑음남원25.5℃
  • 맑음장수23.5℃
  • 맑음고창군22.7℃
  • 맑음영광군22.8℃
  • 구름조금김해시21.7℃
  • 맑음순창군24.9℃
  • 구름많음북창원23.7℃
  • 구름조금양산시22.6℃
  • 맑음보성군22.7℃
  • 맑음강진군23.4℃
  • 맑음장흥22.2℃
  • 맑음해남21.8℃
  • 맑음고흥21.7℃
  • 구름많음의령군22.8℃
  • 맑음함양군23.1℃
  • 구름조금광양시23.3℃
  • 맑음진도군20.5℃
  • 구름조금봉화20.9℃
  • 맑음영주22.3℃
  • 맑음문경22.4℃
  • 구름많음청송군23.4℃
  • 구름많음영덕22.6℃
  • 구름많음의성24.5℃
  • 맑음구미25.6℃
  • 구름많음영천25.5℃
  • 구름많음경주시24.9℃
  • 맑음거창23.2℃
  • 맑음합천24.7℃
  • 구름많음밀양24.6℃
  • 맑음산청23.1℃
  • 구름조금거제21.4℃
  • 구름많음남해21.7℃
  • 박무22.1℃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를 하나 더!

[크기변환]스타벅스_본문-6.png

▲‘스타벅스 딸기 라떼’(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시사캐치]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