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9-20 22:22

  • 흐림속초17.6℃
  • 흐림18.0℃
  • 흐림철원17.9℃
  • 구름많음동두천18.3℃
  • 구름조금파주17.1℃
  • 흐림대관령13.3℃
  • 구름많음춘천18.0℃
  • 구름많음백령도19.1℃
  • 흐림북강릉17.0℃
  • 흐림강릉17.9℃
  • 흐림동해17.6℃
  • 구름조금서울20.0℃
  • 구름많음인천19.1℃
  • 구름많음원주18.6℃
  • 비울릉도18.6℃
  • 구름조금수원19.3℃
  • 흐림영월17.8℃
  • 구름많음충주18.1℃
  • 맑음서산17.9℃
  • 흐림울진17.9℃
  • 구름조금청주20.8℃
  • 구름조금대전18.8℃
  • 맑음추풍령17.3℃
  • 구름많음안동19.0℃
  • 맑음상주18.3℃
  • 흐림포항20.8℃
  • 맑음군산18.9℃
  • 맑음대구21.3℃
  • 맑음전주19.7℃
  • 맑음울산19.4℃
  • 구름조금창원22.8℃
  • 맑음광주20.7℃
  • 구름조금부산23.2℃
  • 구름조금통영21.5℃
  • 구름조금목포21.8℃
  • 맑음여수22.0℃
  • 구름조금흑산도22.6℃
  • 맑음완도20.8℃
  • 맑음고창18.6℃
  • 맑음순천17.8℃
  • 맑음홍성(예)18.3℃
  • 맑음17.8℃
  • 맑음제주23.3℃
  • 맑음고산23.0℃
  • 구름조금성산21.4℃
  • 구름조금서귀포24.5℃
  • 맑음진주16.8℃
  • 구름많음강화18.8℃
  • 흐림양평19.6℃
  • 흐림이천19.2℃
  • 구름많음인제16.8℃
  • 흐림홍천17.6℃
  • 흐림태백14.5℃
  • 흐림정선군16.3℃
  • 흐림제천18.2℃
  • 구름조금보은17.7℃
  • 맑음천안17.4℃
  • 구름조금보령19.5℃
  • 맑음부여17.7℃
  • 맑음금산18.0℃
  • 구름조금18.7℃
  • 맑음부안19.1℃
  • 맑음임실16.9℃
  • 맑음정읍19.0℃
  • 맑음남원18.4℃
  • 맑음장수16.2℃
  • 구름조금고창군18.7℃
  • 맑음영광군19.2℃
  • 맑음김해시21.8℃
  • 맑음순창군17.5℃
  • 맑음북창원23.1℃
  • 맑음양산시21.3℃
  • 맑음보성군18.3℃
  • 맑음강진군18.9℃
  • 맑음장흥17.7℃
  • 맑음해남18.4℃
  • 맑음고흥18.6℃
  • 맑음의령군17.7℃
  • 맑음함양군17.5℃
  • 맑음광양시20.6℃
  • 맑음진도군18.8℃
  • 흐림봉화17.5℃
  • 구름많음영주18.1℃
  • 맑음문경17.1℃
  • 흐림청송군18.5℃
  • 흐림영덕18.7℃
  • 구름조금의성18.2℃
  • 맑음구미19.0℃
  • 맑음영천18.4℃
  • 맑음경주시18.4℃
  • 맑음거창17.1℃
  • 맑음합천19.2℃
  • 맑음밀양20.9℃
  • 맑음산청17.9℃
  • 맑음거제21.5℃
  • 맑음남해20.2℃
  • 구름조금21.9℃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를 하나 더!

[크기변환]스타벅스_본문-6.png

▲‘스타벅스 딸기 라떼’(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시사캐치]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