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5-02 17:50

  • 구름조금속초15.5℃
  • 구름많음18.8℃
  • 구름조금철원18.1℃
  • 구름많음동두천18.1℃
  • 구름많음파주18.2℃
  • 맑음대관령13.9℃
  • 구름많음춘천18.2℃
  • 흐림백령도12.3℃
  • 맑음북강릉16.3℃
  • 맑음강릉17.1℃
  • 구름조금동해14.3℃
  • 구름많음서울16.9℃
  • 구름많음인천14.7℃
  • 구름조금원주18.9℃
  • 맑음울릉도12.9℃
  • 구름많음수원15.1℃
  • 맑음영월18.4℃
  • 구름조금충주17.7℃
  • 흐림서산13.9℃
  • 구름조금울진14.1℃
  • 구름많음청주17.1℃
  • 흐림대전16.6℃
  • 구름많음추풍령16.9℃
  • 구름조금안동18.7℃
  • 구름많음상주18.2℃
  • 흐림포항15.4℃
  • 흐림군산12.9℃
  • 흐림대구19.5℃
  • 비전주14.5℃
  • 구름많음울산19.7℃
  • 구름조금창원21.1℃
  • 맑음광주18.2℃
  • 구름조금부산19.8℃
  • 맑음통영18.8℃
  • 맑음목포16.0℃
  • 맑음여수20.8℃
  • 맑음흑산도15.7℃
  • 구름조금완도19.8℃
  • 구름많음고창15.7℃
  • 맑음순천17.3℃
  • 흐림홍성(예)15.2℃
  • 흐림17.0℃
  • 맑음제주18.5℃
  • 맑음고산14.5℃
  • 맑음성산19.6℃
  • 맑음서귀포20.2℃
  • 구름조금진주21.0℃
  • 구름많음강화14.9℃
  • 구름조금양평18.0℃
  • 구름많음이천16.7℃
  • 구름조금인제17.4℃
  • 구름조금홍천18.4℃
  • 맑음태백15.5℃
  • 구름조금정선군17.8℃
  • 구름조금제천17.1℃
  • 구름많음보은16.1℃
  • 흐림천안16.9℃
  • 흐림보령12.7℃
  • 흐림부여15.0℃
  • 흐림금산16.3℃
  • 흐림15.9℃
  • 흐림부안13.9℃
  • 흐림임실15.3℃
  • 흐림정읍16.1℃
  • 구름많음남원17.5℃
  • 흐림장수14.8℃
  • 구름많음고창군16.7℃
  • 구름조금영광군15.7℃
  • 구름많음김해시21.7℃
  • 구름조금순창군17.5℃
  • 구름많음북창원20.6℃
  • 구름많음양산시20.3℃
  • 맑음보성군19.0℃
  • 맑음강진군19.0℃
  • 구름조금장흥18.7℃
  • 맑음해남17.8℃
  • 맑음고흥20.2℃
  • 구름많음의령군22.7℃
  • 구름많음함양군18.9℃
  • 맑음광양시20.8℃
  • 맑음진도군16.2℃
  • 맑음봉화17.0℃
  • 구름조금영주17.0℃
  • 구름조금문경17.7℃
  • 맑음청송군19.0℃
  • 구름조금영덕15.0℃
  • 구름조금의성19.2℃
  • 구름많음구미20.1℃
  • 흐림영천18.9℃
  • 흐림경주시20.0℃
  • 구름많음거창18.1℃
  • 구름조금합천21.6℃
  • 흐림밀양21.7℃
  • 구름많음산청19.1℃
  • 구름조금거제17.9℃
  • 맑음남해20.9℃
  • 구름조금19.6℃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를 하나 더!

[크기변환]스타벅스_본문-6.png

▲‘스타벅스 딸기 라떼’(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시사캐치]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