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행사는 아산교육지원청, 아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아산학모부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직접 쿠키를 굽고, 쿠키 꾸미기 재료, AI교구 등 관내 취약계층학생들에게 깜짝 선물 꾸러미에 지역아동센터학생들이 빚은 생활도자기를 함께 나눔 선물로 전달하였다.
행복성장프로젝트Ⅱ사업은 지역아동센터 학생 대상 심리·정서 지원 사업으로10회기를 진행하면서 흙으로 빚어 도자기를 완성하며 무에서 유를 만들어가는 경험,코로나로 어려웠던 시간을 긍정의 에너지로 회복하고, 자아존중감을 높일 수 있는 작품활동을 하였다.
학생들이 만든 도자기 100점을 우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더 정성껏 나눔 생활도자기를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내가 만든 나눔 접시도 예쁘게 포장하여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고, 누군가예쁘게 잘 사용한다고 생각하니 더 행복해요”라고 말하며 기뻐하였다.
아산교육지원청 이경범 교육장은"교육복지안전망사업을 통하여 학생들이 빚은생활도자기를 우리 이웃 가정에 기부하며, 교육과 기부, 나눔이 선순환하는 시스템을이루고 있는 아산 교육복지안전망 네트워크가 점점 확대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오세현 아산시장, ‘온빛 연등 축제’ 위로와 희망 전해
- 2이장우 시장, 김문수 대선후보에 “충청, 덧붙는 존재아냐…대전·충청권 정책 배려 필요”
- 3김문수 대선후보, 충청권 자체 파워…‘중핵’ 있어야
- 4천안 어린이날, 모여라! 놀아라! 꿈꿔라!
- 5대전시,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안전감찰
- 6세종시, 3년 만기 시 1,080만 원…청년적금 참여자 모집
- 7대전시, 미래 이차전지…2030년 글로벌 선도 도시 노린다
- 8세종시, 전입신고·상세주소 부여 신청 한번에 해결
- 9충남도, 친환경차 배터리 기술 안전 선도한다
- 10충청광역연합의회 초광역건설환경위원회, “금강 수질 지킨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