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행사는 아산교육지원청, 아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아산학모부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직접 쿠키를 굽고, 쿠키 꾸미기 재료, AI교구 등 관내 취약계층학생들에게 깜짝 선물 꾸러미에 지역아동센터학생들이 빚은 생활도자기를 함께 나눔 선물로 전달하였다.
행복성장프로젝트Ⅱ사업은 지역아동센터 학생 대상 심리·정서 지원 사업으로10회기를 진행하면서 흙으로 빚어 도자기를 완성하며 무에서 유를 만들어가는 경험,코로나로 어려웠던 시간을 긍정의 에너지로 회복하고, 자아존중감을 높일 수 있는 작품활동을 하였다.
학생들이 만든 도자기 100점을 우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더 정성껏 나눔 생활도자기를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내가 만든 나눔 접시도 예쁘게 포장하여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고, 누군가예쁘게 잘 사용한다고 생각하니 더 행복해요”라고 말하며 기뻐하였다.
아산교육지원청 이경범 교육장은"교육복지안전망사업을 통하여 학생들이 빚은생활도자기를 우리 이웃 가정에 기부하며, 교육과 기부, 나눔이 선순환하는 시스템을이루고 있는 아산 교육복지안전망 네트워크가 점점 확대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시민과 도민들의 강력한 통합 의지가 대전충남행정통합 법안 통과 이끌 것
- 2대전 동대전도서관, 오며 가며 즐기는 '오가다' 공연 운영
- 3충청광역연합,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해외판로 지원
- 4아산교육지원청, 지역사회 돌봄 협력 협의회 가져
- 5천안교육지원청, 관내 학교 수해복구 자원봉사 펼쳐
- 6충남문화관광재단, 이기진 씨 신임 대표이사 최종 후보로 내정
- 7충남문화관광재단 CN갤러리,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기념 기획전시
- 8세종 특수교육대상학생, 생존수영 교육으로 여름나기
- 92027 충청 FISU 국제 학술대회, 국제무대 첫 소개
- 10백석대, 제11회 예비승무원대회 성료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