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장서 점검 기간 모든 대출 제한, 반납은 1층 무인 반납함 이용 가능
[시사캐치]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평생교육학습관(관장 박영신, 이하 평생교육학습관)은 11월 14일부터 21일까지 장서 점검을 위해 임시 휴관한다.
장서 점검은 소장 목록과 실제 자료를 대조하여 소재가 불분명하거나 오·훼손 자료 등을 파악하고 정리하는 작업이다.
장서 점검 기간 동안 모든 대출은 제한되고 반납은 1층 무인 반납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1월 14일부터 21일까지 반납 예정인 자료들은 11월 27일까지 반납일이 연장된다. 3층 열람실은 정상 운영된다.
평생교육학습관 관계자는 "장서 점검을 통한 효율적인 관리로 이용자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https://lib.sje.go.kr)을 확인하거나 평생교육학습관 종합자료실(☎ 044-410-1440~1)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기획]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왜 사라졌나?…각자의 속도로, 각자의 이유로, 인생 미션 중
- 2충청광역연합의회,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성공 개최’ 정책토론 연다
- 3충남문화관광재단 CN갤러리, ‘고요한 개인전' 존재의 아이콘' 개최
- 4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굿즈에 담는다
- 5세종시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담당자 전문연수 역량강화
- 6세종시교육청, ‘학생 참여형 도박 예방 뮤지컬’ 운영
- 7충남역사문화연구원, ‘시간을 걷는 감영’으로 조선시대 시간 여행 선사
- 8대전의 밤이 청년의 열정으로 물들었다
- 9대전시의회 베트남 호치민시 방문, 글로벌 청년 교류 지원
- 10세종한우대왕 브랜드 비전 선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