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캐치]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5일(월) 부여에서 도내 14개 시·군 학부모회협의회 임원 60명을 대상으로 ‘2022년 학부모회협의회 성과 보고회’ 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충청남도 학부모회연합회 지원에 관한 조례」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충남 시·군학부모회협의회 임원을 중심으로, 연중 지역별 학부모회 활동 성과와 학부모 지원센터의 지도점검 결과 등에 대한 내용을 보고하고, 내년 학부모회 활동 방향과 지원 확대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또한 ▲학부모 학교참여 활동 기여자 교육감 감사장 전달 ▲14개 시·군학부모회협의회 활동 사례 발표 등이 이뤄져 올해 열정을 갖고 학부모회 활동에 기여한 대상자를 격려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충남교육청은 교육공동체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강조해 왔으며,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는 교육정책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특히 교육의 한 주체인 학부모님들이 학부모회를 통해 다양한 교육활동에 참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시·군 학부모회 교류를 확대하여 상호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신미진 의원 “도고 중심 서부권 관광벨트 구축, 지금이 골든타임”
- 2김미영 의원, 탄소중립 선도도시 아산시 실현 결의안 발의
- 3명노봉 의원, ‘아산시의원 공무국외출장 등에 관한 규칙 전부개정규칙안’ 원안 가결
- 4충남교육청, 천안지역 가칭 직산중, 성성3초 신설 확정
- 5이기애 의원, “청렴을 가장한 부패 아산시의 불공정 인사 실태를 고발한다”
- 6세종시교육청, 학원관계자 대상 온라인 연수
- 7김태흠 지사, 충남 기업과 협업 독일 글로벌 기업 방문
- 8아산시의회, 세교리 영어도서관 건립 타당성 조사 예산 확정
- 9세종 조치원복숭아 축제, 화려한 분홍빛 개막
- 10충청광역연합의회, 충청권 기업 해외판로 개척 협력 나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