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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부와 17개 시도 교육청이 공동개발한 ‘배이스캠프(http://www.plasedu.org)’를 기반으로 수학 기초학력을 다지는 방탈출게임 형식으로 개발하였다. 각각의 방탈출 게임방마다 기초 학습요소 2개를 문제로 학생의 응답에 따라 적절한 보충·심화 학습이 제공된다.
보충·심화학습은 ‘어서와 충남온라인학교’, EBSMATH의 영상과 칸아카데미(khanacademy.org) 학습자료를 활용한다.
학년마다 학기별 8개~10개 탈출방으로 구성하고, 많은 방을 탈출한 학생들 중 학교의 추천을 통해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경범 교육장은 "코로나로 3년간 누적된 기초학력 회복을 위해 학교의 노력에 감사하며, 한 해의 학습을 정리하는 지능형 방탈출을 진행한다. 많은 학생이 참여하여 기초학력 학습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이번 지능형 방탈출 학습자료는 학교에 공개하여 선생님들이 원하는 문제와 보충·심화 학습으로 편집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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