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행렬, 누적 기부금 4천여 만원 달성
이날 행사는 기업을 운영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노력하는 유공자 표창 시상식, 회장 이·취임식, 기부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충남 대표 기업인 모임인 오신지우(五信知友)는 충남경제진흥원 CEO 교육과정인 수료한 기업인 중 뜻있는 기업인들이 모여 2013년 결성하였다.
2013년 희망키움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충원회, 오신지우(五信知友)까지 거듭 발전하며 현재 50여명의 기업인들이 활동하고 있다.
진흥원은 창의적인 행동으로 기업의 외형 성장과 동시에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는 기업인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였다.
수상 기업인은 △에이스팩(주) 대표 류재영, △(주)에이티이엔지 대표 강현규, △(주)프레스코 대표 김영근, △(주)천운이앤지 대표 윤용훈이다.
이어서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되어 류재영 회장의 헌신적인 노력의 감사함을 담은 감사패와 공로선물이 전달되었다.
류재영 전임 회장은"우리의 단합과 열정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을 모금하며 하나 된 우리를 보여주었다”며 " 앞으로 노영래 회장의 뜻을 적극 지지하며 오신지우(五信知友)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겠고 여러분 모두 존경하고 사랑한다”며 이임사를 마쳤다.
지난 11월 만장일치로 추대된 노영래 회장은 "오신지우(五信知友) 회장으로 취임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실천하여 충남 1등 기업인 네트워크 모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정진할 것”이라며 취임사를 마쳤다.
오신지우(五信知友)는 작년부터 지역사회 환원 활동에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는 아동부터 청소년, 노인, 중증장애인까지 도내 사랑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10월부터 준비하였다.
조성된 기부금은 아동과 청소년의 보호·교육 및 장학사업, 중증장애인 자활 지원, 천안 소외계층에 활용된다.
△디딤돌 지역아동센터 150만원, △솔로몬 지역아동센터 150만원, △충남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 장학사업 400만원, △클로버 청소년 오케스트라 400만원, △구산원 400만원, △천안시복지재단 240만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김찬배 진흥원장은"우리의 관계가 더욱 단단해 질 수 있도록 큰 업적을 남기신 류재영 회장님께 감사하다”,"앞에서 끌어주고 때로는 뒤에서 밀어주며 우리를 힘차게 이끌어 가실 노영래 회장님과 최영식 부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축사를 마쳤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2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3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4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5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6세종시 '이응패스' 모바일 결제 도입
- 7충남문화관광재단 낭만 열차, ‘장항선 열차 타고 40, 50년 전 추억 소환’
- 8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9세종시, 조치원읍 민간임대아파트 과장 광고 주의
- 10[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