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태권도선교사 1000명 파송 및 스포츠선교사훈련(TIA 레벨2) 상호협력 협약 체결
행사에는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박성민 목사, 심창수 목사, 이창세 목사, 강춘석 목사, 정상혁 목사,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공규석 교목본부장, 산학협력단 이근호 단장, 스포츠과학부 한창효 주임교수, 산학협력단 유재갑 팀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는 1958년에 창립되어 캠퍼스복음화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힘써온 국내 최대 선교단체로, 최근에는 태권도선교단(TIA: Taekwondo In Action)을 비롯해 해외 선교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태권도 전문인 선교사 1000명 파송을 목표로 협력하게 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매년 2월에 진행되는 국제 스포츠선교사훈련(TIA 레벨2)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 훈련 프로그램은 태권도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선교 활동을 위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뜻을 모아 민족과 세계 복음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백석대 학부 및 대학원생들에게 태권도선교 정보를 공유하고 스포츠선교사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석대학교와 한국대학생선교회(CCC)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며, 태권도 선교와 스포츠를 통한 복음화 활동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기획] 아산시 ‘행정서비스 거점’ 공공건축물 대대적 확장
- 2천안교육지원청, '교무행정사 배움자리’ 운영
- 3아산시의회, 제8차 윤리특별위원회 개회
- 4충남문화관광재단, 충남 예술인 사업 임차료·대관료 자립지원
- 5아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인력 역량강화 연수
- 6세종시의회 교육안전위, 세종교사노조와 교육현안 간담회
- 7충남문화관광재단, 지역 축제에 문화누리카드 사용 확대
- 8대전시, 655억 원 규모 RISE 사업 13개 대학 선정
- 9호서대, 베트남서 ‘글로벌 산학협력 성과 공유회’ 열어
- 10IWPG, “후대에 전쟁 없는 세상을!” 여성들의 외침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