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세종시, 농촌테마공원 '도도리파크' 부대시설 운영자 공모

기사입력 2025.05.09 07: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월 9~28일 모집 공고…카페·파머스마켓·야외바베큐장 대상

    세종500--.jpg


    [시사캐치]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농촌테마공원 도도리파크의 주요 부대시설을 운영할 민간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조치원읍 문예회관길 27에 위치한 도도리파크는 20227월 개장한도심형 농촌테마공원이다.

     

    부대시설로는 로컬판매장 파머스마켓(151.36) 휴게음식점 도도리카페(38.31) 야외 바비큐장(73.3) 등이 있다.

     

    시는 이번 공모를 통해 향후 2년간 해당 부대시설을 운영할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사업자 선정 시 카페와 기존 파머스마켓 건물, 야외 바비큐장 등을 직접 운영하게 되며 세종시 농특산물을 가공·판매하는 등 공익적 역할 수행과 함께 수익을 창출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운영자 모집 공고는 9일부터 오는 28일까지며 심사기준은 사업 계획의 창의성,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사업 방안 등 지역경제와 도도리파크를 동시에 활성화할 수 있는 구체적 아이디어 등이다.

     

    시는 오는 20일 공모에 관심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도도리파크에서 현장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점민 우리농산물유통과장은 "도도리파크는 지역농업과 도시민을 연결하는 대표 거점 공간이라며 "농촌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운영자 모집 공고문과 제출서류 양식은 세종시청 누리집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청 우리농산물유통과(044-300-25212522)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