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학교육혁신원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육과정혁신센터, 원격교육지원센터 등 3개 센터가 참여해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학습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행사 당일 본관 로비에는 학생들이 직접 참여한 학습 활동 우수사례 전시와 ‘THE DREAM’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약 600명 이상의 학생과 교직원이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국제회의실에서 이어진 성과 발표 포럼에서는 글 ▲글로컬 서비스러닝 ▲공동체 학습활동 ▲나만의 학습전략 ▲원격수업 및 에듀테크 적용사례 등이 소개되며 다양한 학습 경험을 중심으로 학생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발표자들은 학습전략 우수사례 공모전, 원격수업·에듀테크 적용사례 공모전, 서비스러닝 우수사례 평가에서 선정된 학생들로 구성돼 발표의 의미를 더했다.
서희재 대학교육혁신원장은 "학생성과 FESTA는 학생이 주도해 만들어가는 선문대만의 교육혁신 축제”라며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교육 환경을 더욱 고도화하고, 대학혁신의 성과를 교내외 구성원들과 꾸준히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치위생학과 이희경 학생은 "배운 것들을 전시하고 공유할 수 있어 뜻깊었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덕분에 캠퍼스 축제 같은 즐거운 분위기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선문대학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교수와 학생들에게 교육혁신 성과를 폭넓게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학습 생태계 구축과 학생 역량 강화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명노봉 아산시의원, “국세청 책임 망각…당장 행동하라”
- 2백석문화대 RISE사업단, ‘로컬브랜딩 아이디어톤‘ 청년 창업 생태계에 활력
- 3세종시, ‘윈터클래식’ 1,000여 명 관객 사로잡았다
- 4대전시의회 안경자 의원, “대전형 통합돌봄 체계 구축, 실행력이 핵심”
- 5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행복 더한 기부, 62일 내내 따뜻하게”
- 6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본예산안 심사 완료
- 7아산시, 도시침수 대응…1,440억 투입 방재 기반시설 순차 정비
- 8백석문화대, 산학협력부터 연구소 개소까지… 천안시 협력으로 제과제빵 교육·연구 허브 도약
- 9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아름다운 혁신, 대전에서 다시 힘차게”
- 10이병하 천안시의원 '천안시 도심하천 활성화 및 친수공간 조성 조례안' 본회의 통과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