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9일 천안시청 부시장실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에는 천안시복지재단 이운형 이사장을 비롯해 호서대 홍성철 미래융합대학장, 한상수 AI융합인재양성사업단장, 김리원 사회복지상담학과장 등이 참석해 학생들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사회복지상담학과 학생회 주도로 진행된 바자회는 지역사회 공헌과 나눔의 가치 실천을 위한 취지로 진행됐으며, 수익금 전액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의 생존, 보호, 발달, 참여 등 ‘4대 권리’ 실현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홍성철 미래융합대학장은 "학생들이 학문적 배움에 머무르지 않고 직접 기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한 점이 자랑스럽다”며 "이번 기부가 취지에 맞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운형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복지재단은 전달받은 기부금이 본래의 취지에 맞게 적절하고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호서대 미래융합대학은 고등교육 기회 확대를 목표로 성인학습자(만 25세 이상), 만학도(만 30세 이상), 산업체 재직자(3년 이상)를 위한 2026학년도 수시 신입생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모집학과는 사회복지상담학과, 산업안전공학과, 기계반도체공학과, 스마트경영학과, 스마트원예조경학과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천안교육지원청, 행정실장 회의 개최
- 2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여름방학 기획연주 선보여
- 3이기애 의원, “청렴을 가장한 부패 아산시의 불공정 인사 실태를 고발한다”
- 4신미진 의원 “도고 중심 서부권 관광벨트 구축, 지금이 골든타임”
- 5충남교육청, 천안지역 가칭 직산중, 성성3초 신설 확정
- 6김미영 의원, 탄소중립 선도도시 아산시 실현 결의안 발의
- 7명노봉 의원, ‘아산시의원 공무국외출장 등에 관한 규칙 전부개정규칙안’ 원안 가결
- 8세종시교육청, 학원관계자 대상 온라인 연수
- 9김태흠 지사, 충남 기업과 협업 독일 글로벌 기업 방문
- 10세종 조치원복숭아 축제, 화려한 분홍빛 개막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