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교육청, 신도시이진병원 후원금 900만원 전달받아

기사입력 2025.11.05 18: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취약가정 여학생 100명 지원위한 핑크박스 성장프로젝트

    f_보도자료(아산교육지원청, 신도시이진병원 후원금 900만원 전달받아)1.png


    [시사캐치]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신세균) 교육복지지원센터는 5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복지실천의 일환으로 신도시이진병원(대표원장 이혜경)으로부터 취약가정 100명 여학생에게 성장기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핑크박스 성장프로젝트’ 후원금 9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취약가정 여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존감 향상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핑크박스에는 1인당 9만원 상당의 위생용품 세트로 일상속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물품이 정성스럽게 담겨있다.

     

    또한 전달식에는 개원 10주년을 맞이한 신도시이진병원, 미드미즈컴퍼니(대표 위민경),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우현)가 참석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를 더해주었다.

     

    이혜경 대표원장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작지만 따뜻한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병원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신세균 교육장은 "지역 의료기관과 기업, 복지기관이 마음을 모아 학생들의 건강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번 나눔이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학교생활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